[보도자료]

“God-100프로젝트”

왓에버서치, 8천만 원 상당 기독 IT지원사업 개시

왓에버서치(대표이사·김성호,www.whateversearch.com)가 교계에 양질의 웹콘텐츠 및 웹기술을 적극 보급하기 위한 “God-100프로젝트”를 이달 11일부터 시작한다.

God-100프로젝트는 100개 교회에 웹사이트, 교회 모바일웹사이트(엠플러터 활용), 보는통화 교회전용포털앱을 패키지로 묶어 50만원에 제공하는 지원사업이다. 신청교회 중 10%에 해당하는 교회들에게는 별도로 엠플러터 하이브리드형 앱스를 무상구축 해준다. 이 프로젝트를 통해 신청 교회들이 얻는 혜택을 금액으로 환산하면 8천만 원에 상당한 가치로 왓에버서치가 이를 전액 부담하기로 결정했다.

이는 민간이 단독으로 진행하는 기독IT지원 사업 중 최대 규모다. 특히 주목받고 있는 것은 보는통화 교회전용포털앱 보급이다.
최근 인천광역시가 국내 최초로 도입해 화제가 되고 있는 이 앱스는 ㈜엠플러터가 개발·보급하는 앱스로 스마트폰에서 교회전화번호를 누르고 통화버튼만 누르면 교회를 위해 꾸며진 교회전용 포털앱으로 연결 해준다. 이 앱스만 있으면 단순한 전화번호도 웹·모바일웹·앱과의 연결 창구로 활용할 수 있다. 이와 관련해 왓에버서치 기독IT사업팀 팀장은 “고객들이 만들어 주신 기독IT 1위 기업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지속적인 기독IT 지원 사업을 진행할 예정”이라며, 새롭고 유용한 기술보급에 있어 교회가 소외받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니 기독언론 및 유관기관에서도 적극적인 홍보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. 한편, 신청접수는 www.whateversearch.com의 온라인접수페이지에서 신청접수 가능하다. 신청접수 후에는 간단한 교회규모 심사 등을 거쳐 진행게시판에 신청결과 등이 안내 된다.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와 보도자료를 통해서만 안내 된다.